발포 체증은 미세 조류를 수확하는 효과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이 연구는 수확 효율성에 성장 단계와 지질 콘텐츠의 영향을 조사 했다. 활성 배양 성장 중에 가장 높은 바이오매스 농축 인자를 얻었습니다. 놀랍게도, 계면활성제 세틸 트리메틸암모늄 브로마이드(CTAB)를 사용하여 발포 부양에 의해 수확된 미세조류로부터 회수된 지질의 양은 원심분리에 의해 수확된 세포보다 현저히 높았다. 또한, CTAB 보조 발포 체질 부양에 의해 수확된 세포는 포화 및 단일 불포화 지방산의 증가된 수준을 함유하는 바이오 디젤 변환에 더 적합한 지질 프로파일을 나타내었다. 향상된 지질 회수는 계면활성제, CTAB와 세포의 상호작용에 의해 부분적으로 설명되었고, 이는 조류상에 흡착되어 전체 지질 추출 과정으로 이월되었다. 그러나, 추가 증거는 또한 CTAB 인지 이중 층을 용해 시켜 현장 세포 용해에서 승진 제안, 따라서 추출 가능한 지질의 양을 증가. 이 작업은 에너지 효율적인 바이오 매스 회수를 넘어 미세 조류 수확 방법으로 발포 부양의 상당한 부가 가치를 보여줍니다. 소크레이트(Socrates)는 의학적 비유를 사용하여 선함을 정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눈이 시력을 추가하여 개선할 수 있다면, 소년의 성격은 선함을 추가하여 개선할 수 있습니다. 어떤 시력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지 알 면 개선으로 간주되기 전에 캐릭터를 향상시키는 데 사용되기 전에 무엇이 좋은지 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소크레스는 선함 전체가 무엇인지 를 정의하기보다는 용기라는 질문과 관련된 선함의 측면을 정의하는 것이 더 쉬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화가 아포리아에서 끝나는 이유에 관해서는 많은 다른 해석이 있습니다. 이아인 레인(Iain Lane)과 같은 일부 해설자들은 그 자체로 소크라테스의 방법을 끝이라고 본다. 그 논쟁은 대화의 중심 전제이자 기능입니다[인용이 필요]. 그레고리 블라스토스와 같은 다른 사람들은 캐릭터의 정의가 특정한 결함으로 인해 대화가 끝나는 것을 봅니다. 아리스티데스의 아들 인 리시마쿠스와 투키디데스의 아들 인 멜레시아스는 라체스와 니키아스에게 갑옷을 입은 전투훈련을 받은 아들(유명한 할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을 받아야 하는지 에 대한 조언을 요청한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