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자막 사이트는 유용하지만 자원 봉사자에 의해 운영되며 경우에 따라 꽤 광고가 무겁습니다. 자신의 판단을 사용 하 여, 하지만 이러한 사이트에서 광고를 차단 하는 것을 고려해 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을 최대한 활용할 수. 당신은 아마 이름에서 추측 할 수 있듯이, Addic7ed (중독을 의미) 영화 중독자에 자막을 제공하는 원 스톱 가게가 될 것을 목표로. OpenSubtitles처럼, 그것은 영화와 TV 프로그램 모두에 대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자막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자막 편집 은 비디오 자막에 대한 무료 (오픈 소스) 편집기입니다 – 자막 편집기 🙂 자막을 다운로드하려면 Addic7ed에 등록해야 합니다. 로그인한 후에는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여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드롭다운 메뉴를 스크롤할 수 있습니다. 새 릴리스는 페이지 상단의 RSS 피드에 눈에 띄게 표시됩니다. SE를 사용하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비디오와 동기화되지 않으면 자막을 쉽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SE를 사용하여 처음부터 새로운 자막을 만들거나(타임라인/파형/스펙트로그램 사용) 자막을 번역할 수도 있습니다. 기능 목록은 아래를 참조하거나 자막 편집 도움말 페이지를 참조하십시오.

내 블로그에서 최신 베타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새로운 기능에 대해 / 토론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영화를 찾으려면 검색 표시줄에 입력할 때 특정 릴리스를 찾을 수 있는 자동 제안 도구가 도움이 됩니다. 각 영화 전용 페이지는 길이, 출시일 및 등급을 포함한 영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며, 아래에 나열된 자막이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2000 년대 초반의 무언가처럼 보이고 들리지만, DIVX 자막은 특히 이전 릴리스의 경우 다운로드 할 자막을 찾는 데 유용한 리소스입니다. 이 사이트는 적어도 2002 년부터 실행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다른 소유자에 의해). 각 업로드에는 영화 이름, 업로드 날짜, 댓글 및 제공된 자막 품질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가 함께 제공됩니다. 상단의 눈에 잘 띄는 검색 줄을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가 업로드한 자막을 찾을 수 있습니다. 고급 검색 표시줄을 사용하면 연령, 등급, 형식 등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자막 편집 노트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 SE는 마이크로 소프트 .NET 프레임 워크 버전 4.0 이상 전체 C # 소스 코드를 얻을 필요 – GPL 또는 LGPL 라이센스 블루 레이 sup 읽기 코드는 아파치 라이센스및 Matroska 자막 구문 분석 BSD 스타일 라이센스와 zlib 코드를 사용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