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킹 오브 파이터즈 토너먼트는 SNK의 이전 격투 게임 프랜차이즈, 치명적인 분노와 싸움의 예술에서 유래. 시리즈의 첫 번째 게임, KOF `94, 루갈 번스타인이라는 암시장 무기 딜러를 중심으로, 그는 그들을 죽이고 돌 동상으로 설정 할 수 있도록 자신의 함정에 가치있는 적을 유혹하는 잘 알려진 싸움 대회를 개최, 자신의 컬렉션에 추가 패배한 무술가들의 이전에 확립 된 격투 게임 스타 테리 보가드와 사카자키 료 뿐만 아니라, 게임은 새로운 영웅을 소개합니다 : 초기 KOF 게임에서 주인공 역할을 하는 쿠사나기 쿄라는 젊은 일본 무술가. 교를 만드는 과정에서 SNK는 그의 성격이 이전 리드와 대조를 이루며 크로스오버 에서 두드러지기를 원했습니다. [56] 벤 허먼, SNK 플레이모어 미국의 사장, 그는 게임에 대한 영어 목소리에 대한 불만을 받았지만, 맥시멈 임팩트는 2006년 5월 현재 100,000대 이상 판매되어 상업적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했다. [149] 온라인 모드와 게임의 다른 기능에 초기 문제에도 불구하고 전투기의 왕 XIV 야스유키 오다 특히 이러한 문제가 해결 된 후 팬 의 반응이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그 결과, 그는 전투기 XV의 왕의 생산이 가능하다고 생각하지만, 회사는 또한 다른 프랜차이즈에 집중하고 싶어. [150] 더 킹 오브 파이터즈(KOF)[a]는 1994년 `킹 오브 파이터즈`94의 출시와 함께 시작된 SNK의 격투 게임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원래 SNK의 네오 지오 MVS 아케이드 하드웨어를 위해 개발되었다. 이것은 SNK가 Atomiswave 아케이드 보드에 찬성하여 은퇴 한 2004 년까지 시리즈의 주요 플랫폼역할을했습니다. SNK가 시리즈에 사용을 중단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두 개의 킹 오브 파이터즈 게임은 아토미즈웨이브 플랫폼 (파이터의 왕 네오웨이브와 파이터즈 XI의 왕)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최신 아케이드 하드웨어는 다이토 타입 X2, 먼저 전투기XII의 왕 출시와 함께 사용. 아케이드 게임의 포트와 원래 전투기의 왕 게임은 여러 비디오 게임 콘솔에 출시되었습니다.

시리즈의 최신 항목, 전투기 XIV의 왕, 플레이 스테이션에 대 한 출시 4 그리고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2016. 다음 게임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V는 2020년 언젠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애쉬의 이야기”라는 제목의 새로운 KOF 스토리 아크는 네오 지오 시스템에 출시된 마지막 KOF 게임인 The King of Fighters 2003에서 시작되었습니다.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었지만 팀원 수가 3명으로 줄였습니다. SNK는 이 항목으로 프랜차이즈를 개발하기 위해 돌아왔습니다. [10] 2004년까지 SNK는 시리즈의 연간 출시를 포기하고 더 전통적인 방식으로 미래의 게임을 넘버링했습니다. [11] 2005년 `킹 오브 파이터즈 XI`로 출시된 최초의 메인 시리즈 게임. [12] 2009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가 발매되었다. 상세한 2D 배경에 고해상도, 손으로 그린 2D 스프라이트를 사용했습니다.

[13] KOF `98, 2002년과 비슷한 무적의 전투기 모임이다. 스토리 아크는 2010년 여름 에 출시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I`로 끝나며, 이 캐릭터들은 `더 킹 오브 파이터즈 XII`의 전체 명단과 추가 캐릭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14] KOF의 개발자들은 교와 이오리가 한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으며, 이는 오리지널 회사가 개발하지 않은 최초의 게임인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1`에 즉시 포함되었다고 지적했다. [140] 아시아 태평양 의 게임 문화와 장소에서, 교는 1990 년대 중반부터 이오리와 마이와 함께 홍콩에서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게임 캐릭터 중 하나로 간주되었다,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스트리트 파이터 문자를 가려의 지점에 또한 크게 잘 알려져 있었다. [141] 멕시코 회사 Evoga는 라틴 아메리카에서 프랜차이즈의 인기로 인해 게임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종종 게임을 테스트했습니다. [73] KOF XIV와 함께 SNK는 이 시리즈의 인기가 남미와 중국에서 여전히 지배적이라고 지적했으며, 이로 인해 해당 지역의 캐릭터로 구성된 팀이 탄생했습니다. [142] 게임의 성공으로 SNK는 출시 된 연도의 게임 번호를 매기는 시리즈의 연간 할부를 출시했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