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테일러와 리처드 버튼의 격렬한 관계에서 영감을 받은 “아프다”. [2] 노래의 코러스는 리틀 앤서니와 제국의 상처 너무 나쁜 같은 라인과 유사한 소리로 다소 파생된다. “Head”라는 노래는 러블리즈 밴드에서 기타를 연주하는 토드 메이와 공동 작곡되었다. Loveless는 노래가 여러 버전을 통과하고 작성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말했다. [4] Loveless는 이 레코드를 시작하기 전에 전체 음반의 노래를 폐기했다. [2] 타이틀곡 “다른 곳”은 SXSW에서 작곡되었다. “정말 보고 싶어”는 러블리스 남편의 할머니 집에서 쓰여졌습니다. 러블리즈는 노래에 레이어드 기타를 사용하여 일렉트로닉의 느낌을 전달했다고 한다. [3] 어딘가에 미국 뮤지션 리디아 러블리스에 의해 세 번째 스튜디오 앨범이다. 2014년 2월 18일 블러드샷 레코드에 의해 발매되었다.

“베를레인 샷 림보”는 NPR의 모닝 에디션 헤비 로테이션 시리즈의 “스페셜 발렌타인 데이 에디션”에 등장했습니다. [5] 그것은 또한 롤링 스톤으로 등장했다 “매일 다운로드.” [6] 이 노래는 19세기 프랑스 시인 폴 베를레인과 아서 림보에 관한 노래이다. `사랑없는 침몰선`을 소유한 8명의 팬들의 응원을 받으며 러브리스와 함께 광범위하게 투어를 한 뮤지션들과 함께 녹음했다. 이 음반은 이틀 만에 녹음되었으며, 오하이오 주 콜럼버스의 소닉 라운지에서 러블리스와 엔지니어 조 비어스(Joe Viers)가 프로듀시브했다. [1] 붙여넣기는 이 기록을 “피와 배짱과 감정, 즉 분노와 갈망과 욕망의 앨범으로, 그들이 나누기를 구걸할 만큼 정직하고 즉각적이다. 러블리스의 보컬의 강점은 그녀가 힘들고 취약한 사이를 얼마나 정교하게 움직인가, 두 영역의 감정이 진지하고 친숙한지에 대한 것입니다.” [16] AllMusic의 마크 데밍은 Loveless가 “우아하고, 날카롭게 관찰되고, 잔인하게 정직한 서정적인 목소리로 마음과 영혼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기이한 능력을 개발했다”고 말합니다. [10] 그것은 그들이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앨범을 상장 하고 심지어 후 짜증 3+ 개월,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다 :/ 밴드캠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솔라 로사 25개 출시를 모두 받고 60%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맛있습니다….

때마다 더 깊고 깊은 더 많은 레이어 ….. 이것은 맛있습니다 … 이 신흥 토론토 멀티 악기 연주자에서 로렌 Maslin 부드러운 하지만 힘든 마음 민속 팝에 💖🦋 감사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