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그건 산타 가루하지만 리눅스 민트의 새로운 버전을 덜컹 거리는들을 수 없습니다! 리눅스 민트의 계 피 바탕 화면은 WIMP에 매우 많이 -윈도우, 아이콘, 메뉴 및 포인터 -몰드-왜 배포판은 Windows에서 리눅스로 전환 하는 사람들에 게 특히 인기가 설명할 수 있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와 여러분 모두에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당신의 지원과 기부에 대한 많은 감사! 우리는 환상적인 릴리스를 했다 그리고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이동 하 고 리눅스 민트에서 작업을 시작 하기 전에 버그 수정 🙂 휴가 시즌 직전에 당신에 게 그것을 제공할 수 있는 놀라운 느낌 20 […] 더 보기 MintBox3에 관심이 있다면 https://fit-iot.com/web/products/mintbox3/mintbox3-press-release 보도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그냥 시간에 방문, 리눅스 민트 19.3 “트리시아는”매우 인기 있는 리눅스 민트 리눅스 배포판에 최신 업데이트. 그것은 주목할만한 새로운 기능의 몇 가지 베어링 도착, 뿐만 아니라 눈에 띄는 새로운 로고. 리눅스 민트 19.2 다운로드는 다른 `버전`의 숫자에 와서, 메이트와 Xfce 맛을 포함. 그러나, 리눅스 민트를 실행 하는 경우 19.2 또는 19.1 리눅스 민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9.3 대신, 더 이상 다시 설치 필요. 당신은 리눅스 민트에게 어떤 위험을 실행하지 않고 현재 컴퓨터에 시도를 제공에 관심이 있다면, 우리의 가이드를 체크 아웃하시기 바랍니다: 가상 머신 또는 부팅 가능한 디스크로 USB 드라이브에서 리눅스를 실행. 리눅스 민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9.2 리눅스 민트에서 19.1 바탕 화면에서 직접, 아니 .iso 다운로드 필요. MintBox3는 현재 사용할 수 $1399 그리고 $2499 사양에 따라: 이것은 고급 컴퓨터 이며 정말 독특한 느낌. 이웃과 친구에게 보여줄 때 가장 먼저 묻는 것은 “그게 뭐야?”입니다. 우리는이 단위는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확실히 예산 컴퓨터 나 상품 제품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2012년 이후, Compulab과 함께 한 모든 일은 정말 특별하다고 느꼈습니다. 우리는 가장 귀엽고 작은 침묵하는 컴퓨터 중 일부에 로고를 넣었으며 이 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오늘 우리는 단지 귀엽고 독특한 보이지 않는 기계에 우리의 다이아몬드 레이저 컷 로고를 존경하고, 또한 잔인하게 강력한. 이것은 내가 내 손을 넣어 한 가장 빠른 컴퓨터, 그것은 내가 이제까지 연주 한 최고의 내장 기계, 그리고 그것은 리눅스 민트를 실행. 리눅스 민트는 지역 사회에 의해 지원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재정적으로 지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감사드립니다. MintBox3는 마침내 출시되었으며, 그 것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팀의 일부 개발자에게 유닛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우리가 따라 가면서 우리는 계속 그렇게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점점 더 많은 민트 개발자가 그 손에 손을 잡을 것입니다. 당신은 신선한 사본을 다운로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

리눅스 민트를 실행 하는 경우 19.1 리눅스 민트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19.2 내장 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 하 여. 우리의 최신 릴리스는 리눅스 민트 19.3, 코드 명 “트리샤”입니다. 리눅스 민트 다운로드 19.2 “티나”(64 비트 .iso) 다운로드 리눅스 민트 19.2 “티나”(32 비트 .iso) 리눅스 민트는 일반적으로 두 개의 주요 버전으로 배포됩니다, 하나는 계피 바탕 화면과 MATE와 다른 하나, 전통적인 그놈 클래식 세션의 클론. 계피 에디션은 USB 스틱 또는 DVD 디스크에 배포할 수 있는 별도의 32비트 및 64비트 라이브 DVD ISO 이미지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리눅스 민트 19.2 기본 데스크톱으로 계피 4.2.x 릴리스 기능. 이 사소한 업데이트는 급진적 인 변화를하지 않습니다 (phew) 하지만 빠르고 이전 리눅스 민트에서 제공하는 버전보다 적은 메모리를 사용하는 것으로 말했다 19.0 리눅스 민트 19.1 릴리스. 당신은 리눅스 민트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19.3 (계피와) 아래의 버튼을 눌러: 우리의 리눅스 민트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19.2 기능 개요, 이 매우 성공적인 배포판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는 겸손한 하나입니다. 대부분의 변경 사항은 19.0 및 19.1 릴리스에 추가된 기능을 구체화하는 것입니다. LMDE에는 포인트 릴리스가 없습니다. 버그 수정 및 보안 수정 이외에 데비안 기본 패키지는 동일하게 유지되지만 민트 및 데스크톱 구성 요소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