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은 Windows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평가판 게임으로, 하위 카테고리 액션(좀 더 구체적으로 중세)이 있는 카테고리 PC 게임의 일부이며 Eagames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에서 게임 플레이의 30 분 후, 나는 재미를 많이하고 있었고, 게임에 찬양을 노래 할 준비가되어 있었다. 게임과 영화의 매끄러운 혼합 – 피터 잭슨의 톨키엔의 세계에 대한 모범적인 시각화의 강도 – 강하고 사랑스럽게 재현했다. 간달프는 사우론의 오크 무리에 대한 마법사의 강타를 해킹하고 슬래시하고 누워 있었다. 한 시간 후, 게임에 대한 내 인상은 상당히 떨어졌다. 일렉트로닉 아츠(Electronic Arts)는 J.R.R. 톨키엔의 유명한 부작의 영화 버전과 의기투합하여 반지의 제왕: 왕의 귀환을 발표했습니다. 피터 잭슨의 세 번째 영화를 기반으로이 전투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영웅 아라곤, 김리, 또는 레골라스로 3 인칭 관점에서 오크와 다른 생물의 군대를 싸울 것입니다. 액션 중심의 전임자와 동일한 구조에 따라 플레이어는 칼, 도끼, 단검, 활을 휘두르며 여러 적을 동시에 격파합니다. 주요 로케일은 미나스 티리스, 마운트 둠, 그리고 더 많은, 각 환경은 여러 계층 또는 비행기를 가로 질러 여행 제공. 이제 캐릭터는 점프하고 올라갈 수 있어 주변 환경과 더 큰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작곡가 하워드 쇼어의 서사시 점수는 원래 캐스트가 음성 연기를 제공으로 전투를 구두점. 반지의 제왕 : 왕의 귀환은 또한 게임의 액션 장면에 segues로 사용되는 영화 클립의 숫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고는 2012년 6월에 새로운 반지 테마 장난감 라인을 출시할 예정이며, 호빗 세트는 2012년 말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블루레이에서 반지의 제왕 확장판의 다가오는 6월 28일 출시를 위한 새로운 트레일러를 확인해 보세요. 반지의 제왕의 기본 이야기는 대부분 잘 알려져 있으며, 왕의 귀환은 헬름의 깊은 곳에서전투를 시작하여 결국 파멸의 균열에서 모든 싸움을 끝내는 이야기의 마지막 부분을 따릅니다. 이 게임은 14 개의 미션을 가지고 있으며, 각 미션은 특정 캐릭터를 사용하여 처음으로 재생됩니다. 게임이 패배하면, 임무는 영화의 새로운 캐릭터를 사용하여 재생할 수 있습니다 – 세 개의 잠금 해제 를 포함. 아담 브라운과 제임스 네스빗은 피터 잭슨의 다가오는 반지의 제왕 의 전편 세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에 대해, 반지의 제왕 : 왕의 반환은 카테고리 PC 게임의 평균 게임보다 적은 공간을 필요로하는 가벼운 게임이다. 그것은 매우 많이 이집트, 루마니아, 인도에서 사용되는 게임이다. 반지의 제왕 의 엘프와 드워프를 포함하는 미완성 이야기 책. 사우론의 군대는 곤도르의 수도인 미나스 티리스를 포위하여 인류의 인종을 제거하려는 노력을 기울였다. 한때 위대한 왕국이 퇴색하는 청지기의 감시를 받았던 이 왕국은 그 어느 때보다도 왕이 절실히 필요로 했던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아라곤(모텐슨)이 자신의 유산에 대한 부름에 응하여 자신이 태어난 자가 될 수 있을까요? 중간지의 운명은 그의 넓은 어깨에 달려 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