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무료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학생들의 학습이 어떻게 개선되는지 확인하십시오. PBS KIDS PBS KIDS는 다운로드 할 수있는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당신은 그들의 옵션을 통해보고 학년 수준에 가장 적합한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다! Quizlet학생들은 퀴즈렛을 사용하여 이 플래시카드 앱으로 배우는 주제를 연구하고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애플 스토어와 구글 Play.TinyTapThis 응용 프로그램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장치에서 재미있는 교실 게임 및 활동을 만들기위한 좋은 것입니다. 학생들은 TinyTap 커뮤니티에서 자신의 게임을 만들거나 다른 사람의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TinyTap은 애플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radeProof자신의 쓰기에 작업하는 학생들은 디지털 교정 도구로 GradeProo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의 글쓰기를 배우는 인공 지능(AI)에 의해 구동됩니다. 여기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WordWagon당신의 어린 학습자 (1 학년을 통해 유치원)에 대한, 아이들이 문자로 시작하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WordWagon 응용 프로그램을 체크 아웃, 파닉스, 다음 맞춤법. Apple 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연구 고양이 – 재미있는 영어이 응용 프로그램은 젊은 학생들이 매력적인 방식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교사와 언어 학습 전문가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애플 스토어, 구글 플레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토데스크 CFD 설계 연구 환경 및 CFD 모션: 오토데스크® CFD 설계 연구 환경 소프트웨어가 단종되었으며 상용 버전은 더 이상 판매되지 않습니다. 이전 버전의 CFD 설계 스터디 환경 및/또는 CFD 모션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한 경우 해당 버전을 계속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오토데스크® CFD 설계 연구 환경 및 CFD 모션으로 구성된 CFD 얼티밋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FAQ를 검토하십시오. 개별 학교를 선택하거나 학교 목록 보기를 클릭하여 모든 학교를 확인합니다. 학교 검사 보고서를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학교 이름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별 학교에 대한 데이터, 모든 학교의 주소, 이메일 및 전화 번호가 있는 스프레드시트. 또한 초등학교 의 수업료 지불 및 기숙학교, 특수 학교, PLC 제공 업체 및 초등학교의 수업 규모에 대한 정보 목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Kajeet는 최신 K-12 ed 기술 동향 및 주제를 다루며 많은 교육자가 신학기를 위해 준비함에 따라 학생 용 장치 유형에 따라 앱 목록을 제공하여 신학기를 좀 더 쉽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