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브라우저를 설치하려면 PC 관리자여야 하며 Windows 10 PC에 대한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고 다시 시작해야 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새로운 iOS 13 업데이트는 오늘 호환 아이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곧 따라 아이폰 6S 릴리스와. 가장 큰 새로운 추가는 다크 모드, iMessage에서 모든 것을 허용, 사진, 및 설정 운영 체제 전반에 걸쳐 훨씬 어두운 테마로 전환. iOS 13.1은 새 OS에 대해 앱을 업데이트해야 하며 이 최신 업데이트로 몇 가지 버그 인스턴스가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안 연구원은 심지어 iOS에서 잠금 화면 악용발견 13 곧 업데이트에 수정 해야 하는 13. 다크 모드를 일찍 가져오는 데 관심이 있다면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오늘 iOS 13을 얻거나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는 것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iOS 13 업데이트오늘 도착 하는 동안, 애플은 또한 iOS를 소개 13.1 9 월에 30 일. iOS 13.1 업데이트에는 원래 iOS 13에 대해 계획된 업데이트가 포함되며, 여기에는 들어오는 메시지를 소리 내어 읽는 Siri, HomeKit 자동화에 추가할 수 있는 Siri 바로 가기, 친구들과 ETA 공유 등이 포함됩니다. iOS 13.1 또한 새로운 iPadOS와 일치 합니다 13.1 9 월에 애플의 정제에 그것의 방법을 만들 것입니다 업데이트 30. 최고의 윈도우를 얻을 10 경험 및 Windows Hello를 통해 암호 없는 사인온 같은 기능을 활용 하 고, 새로운 윈도우를 구입 하려는 거 야 10 PC (또는 7 월 이후 출시 한 2015) 모든 하드웨어 업그레이드와 함께. 학생 또는 대학 교수진인 경우 Windows 10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여기에서 학교의 소프트웨어 오퍼링 검색). 다른 곳에서는 iOS 13에는 지도, 사진 및 미리 알림과 같은 앱에 대한 몇 가지 개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도에는 실시간 대중 교통 추정치와 Google 스트리트 뷰와 같은 모드가 포함됩니다.

사진에는 자르기 등 훌륭한 비디오 편집 개선 사항이 있으며, 미리 알림은 새로운 오늘 섹션을 포함하는 새로운 디자인으로 정비되었습니다. 애플은 또한 내 아이폰 찾기와 내 친구 찾기 앱을 하나의 앱으로 결합했으며, 건강 앱에는 이제 생리 주기를 예측하는 기간 추적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iOS의 전체 검토 13 바로 여기. 어플라이언스는 ownCloud를 가동하고 실행하는 가장 쉬운 방법이며 비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