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를 휩쓸고있는 좀비 전염병의 대량 침공 후, 소수의 사람들만이 구할 수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가족 보안관 릭 그리미스가 있습니다. 그들 모두는 존재의 안전한 장소를 찾기 위해 세계를 여행하지만, 불행하게도, 이러한 것들이 매우 가능하지 않은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두려움은 사람들의 잠재 의식을 안내할 때 생존자의 주요 약점이며, 인간의 잔인함과 분노의 모든 깊이를 느끼게합니다. 생존자들 간의 내부 경쟁은 주변의 손실과 재해의 주요 원인이됩니다. 그것은 인간의 육체에 굶주린 걷는 죽은 의 무의미한 방황보다 훨씬 더 위험하고 워킹 데드의 문자가 그에 대처 할 수 있을지 여부는 아직 알려져 있지 않다. 시즌 8 초연에서 릭과 그의 그룹은 왕국과 힐탑과 함께 함께 네건과 구세주들과 의기투합한다. TV 쇼 워킹 데드의 전체 에피소드 (시즌 1, 2, 3, 4, 5, 6, 7, 8, 9, 10) MP4 AVI 및 MKV 다운로드 무료. 한 곳에서 모든 계절. 아니 급류와 100 % 안전 다운로드. 노트북, PC, 모바일 및 맥 지원!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품질 형식 – 480p, 720p, 1080p, 풀 HD. 포맷: mp4, MKV, AVI. 한 번의 클릭으로 모든 에피소드를 가져옵니다. 아내와 아이를 찾아 집으로 달려간 그는 거의 좀비의 손에 넘어져 같은 장소에 도착했고, 거기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좌절한 감정속에서, 릭은 적어도 삶의 증거나 사랑하는 사람의 죽음을 찾고, 사람들에게 일어난 재난에 대한 질문에 대한 답을 얻으려고 노력한다. 답을 찾기 위해 전 경찰관은 도시로 이끌고 생존자를 발견하고 그들과 함께 길고 위험한 여행을 하며, 그 목표는 어떤 희생을 치든 살아남는 것입니다. 대피소를 찾기 위해 릭과 그의 동료들은 많은 위험을 만날 것이며, 그 중 좀비의 동물 본능이 가장 큰 문제가 되지 는 않을 것입니다. 골든 거위 운동화헤르메사디다스 nmdgolden goosekyrie 5 shoesjordanscurry 4adidas 관 모양의 섀도우니케 에어 maxjordans 구세주와의 충돌은 힐탑, 왕국, 알렉산드리아에 대한 의도하지 않은 결과로 이어진다. 도덕성은 전시에서 까다롭습니다. 끔찍한 전염병은 지구의 인구를 명중, 불과 몇 시간에 사람들의 수백만은 걷는 좀비로 전환, 여전히 살고 건강한 공격, 따라서 더 감염을 전송. 릭 그리미는 일반 순찰병이었고, 재앙이 발생하기 직전에 혼수 상태에 빠졌기 때문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지 못했다. 임상 적 죽음에서 깨어난 릭은 의사와 사랑하는 사람들의 부족으로 불쾌하게 충격을 받았고, 병원은 비어 있고 심지어 버려진 것처럼 보였고, 거리에서 나갈 때, 그 남자는 그곳에서 통치하는 파괴와 황폐의 그림에 겁을 먹었습니다.

링크 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까지 에피소드 1과 3을 다운로드하지만 링크 No.2리디렉션 링크 문제가, 당신은 그것을 하시기 바랍니다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있기를 바랍니다. 알렉산드리아, 킹덤, 힐토퍼와 관련된 계획이 펼쳐지다. 릭은 계속 싸우면서 익숙한 얼굴을 만난다. 다른 에피소드는 어떻습니까? 에피소드 9,10,11,12,13,14,15 및 16을 다운로드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