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와 같은 언어 팩은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바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연결된 컴퓨터에 권장됩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세 가지를 배우게 됩니다. 먼저 Windows 업데이트 또는 수동 설치를 통해 Windows 7에 한국어 팩을 설치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둘째, 기본 시스템 언어로 적용하려면, 마지막으로, 한국어 프로그램에 나타나는 이상한 문자 또는 기호를 해결하기 위해 (당신은 당신의 PC에 설치된 일부있는 경우) 윈도우 XP는 기본적으로 아시아와 복잡한 스크립트 언어에 대한 지원을 포함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쉽게 컴퓨터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이러한 언어 중 하나를 입력하거나 이러한 언어로 작성된 텍스트를 읽으려는 경우 XP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언어를 올바르게 표시하지 않으므로 유용합니다. 중국어, 일본어 및/또는 한국어를 설치하려면 “동아시아 언어에 대한 파일 설치” 상자를 확인하십시오. 또는 복잡한 스크립트 언어(아랍어, 아르메니아어, 그루지야어, 히브리어, 인도어, 태국어 및 베트남어 포함)를 설치해야 하는 경우 “복잡한 스크립트 및 오른쪽에서 왼쪽 언어에 대한 파일 설치” 상자를 확인합니다. 프로그램에서 한글 문자를 제대로 렌더링하려면 아래의 한국어 프로그램(비유니코드)에서 이상한 기호 수정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Windows는 이러한 언어에 대한 글꼴을 포함하여 파일을 자동으로 복사합니다… Windows에서 여러 언어를 정기적으로 입력해야 합니까? XP, Vista 및 Windows 7에서 키보드에 입력 언어를 추가하고 변경하는 쉬운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Windows 업데이트 에이전트 7.6을 컴퓨터에 설치해야 합니다. 그것을 다운로드하고 실행합니다.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Windows XP에서 키보드 언어를 변경하는 프로세스는 약간 다릅니다. 제어판을 열고 “날짜, 시간, 언어 및 지역 옵션”을 선택합니다. 여기서 우리는 표준 태국어 키보드 언어 (태국 어 Kedmanee)를 선택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Windows는 상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언어를 제공하므로 원하는 언어를 찾고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입력 언어를 추가하는 것은 이중 언어 개인에게 매우 중요하며, 가끔 씩씩하게 아시아 어또는 복잡한 언어를 XP에서 보아야 하는 경우에도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Windows 버전에 대한 올바른 지침에 따라 입력 언어를 추가, 변경 및 제거하는 것이 매우 쉬워야 합니다.

Windows Vista에서 제어판을 열고 검색 상자에 “입력 언어”를 입력하고 “키보드 또는 기타 입력 방법 변경”을 선택합니다. 이것은 또한 윈도우 7에서 작동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