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항상 만족한 사용자로부터 듣고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리고 너무 만족에서! 우리는이 사이트가 유튜브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그물에 최고의 리소스를 만들고 싶어, 우리가 돕고 우리가 받는 모든 이메일을 읽을 것을 약속 하는 이유. 그냥 이야기하고 싶다면 -이 이메일을 보십시오. 모든 웹 마스터 관련 비즈니스에 대 한 -이 하나를 사용 하십시오. 곧 당신에게 이야기! 스팸 없음! =) 온라인 서비스는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변환하는 데 훌륭하지만 YouTube 위반으로 인해 수시로 중단되어 다른 대안을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데스크톱 응용 프로그램은 그 문제가 없습니다, 그들 모두의 우리의 마음에 드는 것은 4K 비디오 다운로더입니다. 그 이름은 그렇지 않으면 제안 할 수 있지만,이 도구는 고품질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기위한 것이 아니라 뿐만 아니라 그들로부터 오디오를 추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dMate를 사용하면 YouTube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MP3로 저장하는 것이 쉽습니다. 앱에서 동영상을 검색하거나 YouTube에서 동영상을 복사하여 VidMate의 검색 표시줄에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큰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한 다음 비디오를 음악으로 저장하거나 다른 해상도로 비디오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MP3 외에, 당신은 또한이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m4a 형식으로 비디오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2 단계 : 원래의 비디오 품질과 작업을 선택 : MP3, AVI, MKV 등으로 “만 다운로드”또는 “변환”.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지침은 위의 단계와 상당히 유사합니다. 4K 비디오 다운로더는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 OS, 우분투. 매우 쉽게, 진짜 .. 예, 우리의 사이트를 시도, 그것은 유튜브 재생 목록과 함께 잘 작동합니다. 흐름은 정확히 동일합니다 : 유튜브에서 재생 목록을 찾아 열고, 브라우저 주소 표시 줄 이나 유튜브 공유 버튼에서 URL 링크를 복사하고, 여기에 와서 URL을 상자에 붙여 넣고 GO를 누릅니다. 모든 링크가 잘되면, 몇 분 안에 우리의 사이트는 당신에게 재생 목록의 트랙 의 목록을 표시합니다. 그 후 유튜브 재생 목록을 다운로드 클릭하거나 탭의 간단한 문제가된다..

CTRL + 왼쪽 – 모든 비디오 제목에 클릭은 익숙한 녹색과 빨간색 버튼을 볼 수있는 새로운 브라우저 탭을 엽니 다. 이 방법은 유튜브 재생 목록에서 음악을 다운로드 맛있는 조각 케이크가된다! =) 아주 소수의 사이트는 실제로 유튜브 재생 목록 다운로드를 자랑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 있잖아요.. 즐길! 그리고 당신은 환영합니다! =) 안드로이드MP3 다운로더에 Syncios 유튜브는 이동 중도에 가장 좋아하는 음악과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떤 Android 기기를 사용하든 몇 번의 클릭만으로 YouTube 음악 및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보기를 위해 안드로이드에 다운로드하거나 MP3 파일로 동영상을 변환하고 재생 목록에 저장합니다. MP3에 4K 유튜브는 4K 비디오 다운로더 (이 페이지 아래)와 매우 유사하지만, 비디오에서 오디오를 제거하기 위해 특별히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단 설치, 그러나, 당신은 치료에 있어. 옵션에 대해 바이올린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즉시 관심이있는 음악을 다운로드에 얻을 수 있습니다.

간단한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오디오 파일을 저장하고 URL을 붙여넣은 다음 다운로드를 클릭할 품질과 형식을 선택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