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스 센트럴에서 만든 220개의 코스가 있는 전용 페이지를 방문하여 등록을 위해 열려 있는 모든 코스를 나열합니다. 이 목록을 과목별로 필터링하거나 등급별로 이러한 코스를 정렬하여 다운로드하고 유지해야 하는 코스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팁: 구매하기 전에 Udemy 코스가 얼마나 좋은지 확인하십시오. 크롬 플러그인과 파이썬 스크립트 – 과정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2단계에서는 이러한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러나이 단계에서우리는 당신이 다운로드 할 수있는 코스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Udemy는 글을 쓰는 시점에 80,000개 이상의 비디오 과정을 갖춘 인기 있는 온라인 학습 리소스입니다. 대부분의 과정은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하기 전에 사이트에서 구매해야 하는 유료 교육 과정입니다. 또한 모든 코스와 함께 Google 문서 도구에서 호스팅되는 이 스프레드시트를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는 코스의 슬러그 열에서 `코스 재질 URL` 또는 클래스 이름을 복사합니다. 파이썬 응용 프로그램은 오프라인 액세스를 위해 전체 과정 또는 일부 장 또는 강의의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이전 세션 기반 과정의 대부분이 이 Coursera의 새로운 주문형 플랫폼으로 이동했지만 전부는 아닙니다. Coursera가 종료하는 과정이 이 새로운 플랫폼으로 마이그레이션되는지 여부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복사하여 Allavsoft에 udemy 비디오 또는 재생 목록 URL을 붙여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는 것입니다. 삭제 예정인 전체 교육 과정 목록은 등록을 위해 열려 있지만 여전히 등록할 수 있습니다. Coursera 웹 사이트는 이전 플랫폼에 있는 과정과 새 플랫폼에 있는 코스를 쉽게 파악할 수 없습니다. 이를 분별하는 한 가지 방법은 코스 설명 페이지를 보는 것입니다. 이전 플랫폼의 코스에는 오른쪽에 “등록” 버튼이 있고 새 플랫폼은 왼쪽에 있습니다. 현재 이전 플랫폼에서 호스팅되는 450개 이상의 과정 중 절반 미만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즉, 크롬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코스 자료를 다운로드 할 수 없기 전에 코스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파이썬 스크립트는 여전히 작동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Coursera에 1,800 개 이상의 코스가 있는 이 모든 코스를 직접 살펴보고 어떤 코스를 저장해야 하는지 파악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안타깝게도 이러한 모든 과정이 등록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그들 중 일부에 등록하지 않은 경우, 당신은 그들의 자료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이 코스에서 개인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 우리가 그들을 붙잡을 수 있다면.

Coursera는 학생들에게 “스크린샷을 찍으라”고 권고하는 것 외에도 어떤 코스를 사용할 수 없게 될지, 학생이 자료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코스라에서 가장 인기 있고 높은 평가를 받은 많은 코스는 6월 30일에 죽을 것이며, Coursera는 이전 플랫폼에서 플러그를 뽑습니다. 지난 5 년 동안 클래스 센트럴을 실행하고 온라인 코스에 직접 몰입한 후, 여기에 가장 유명한 사망 행 수감자 중 몇 가지 : 이 가이드는 6 월 30 일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코스를 서둘러 합법적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종종 당신은 ozbargain에 무료로 제공에 이러한 지불 과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의 RRP는 진짜 또는 그냥 황소인지 모르겠지만. 그러나 너희들은 비디오를 녹화 할 수 있고 그에 대한 너무 많은 무료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따라서 지금 원격으로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되는 코스를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