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관리자는 간단하고 효율적입니다 / 나는 내 관리자 작업이 쉽게 될 것입니다 알고 작업 관리자 디럭스는 내장 된 작업 관리자의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Windows 프로그램입니다,하지만 독립 실행 형 프로그램으로. Windows의 모든 복사본에는 일련의 키 입력 및 명령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작업 관리자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디럭스 는 이러한 복잡한 키 입력을 제거, 당신은 한 번의 클릭으로 작업 관리자의 인스턴스를 열 수 있도록. 작업 관리자 디럭스는 기본 제공 작업 관리자가 수행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합니다. 작업 관리자 디럭스에서 현재 컴퓨터에서 실행 중인 모든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프로세스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디럭스 또한 CPU 사용량과 컴퓨터를 시작할 때 자동으로 실행 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습니다. 작업 관리자 DeLuxe 무료 다운로드. 항상 Softonic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쉽게 모든 작업 및 할 일을 추적 할 수 있도록 간단한 작업 관리자입니다. 작업 관리자를 사용하면 작업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매끄럽고 직관적 인 디자인은 디자인이 아닌 작업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이 작업 관리자 응용 프로그램은 일상 생활에서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무료 그것을 밖으로 시도! 특징: – 태스크는 자체 정의 된 범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 작업에는 제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설명 및 기한 – 시간 제약 및 우선 순위가 없는 작업 만들기 – 작업 우선 순위가 높은 작업으로 정렬되어 목록 의 맨 위에 표시됨 – Windows 8 Modern UI와 일치 – 인터페이스를 사용하기 쉽고, 기한이 지난 작업에 대한 빠른 액세스 가 있는 대시보드는 오늘 수행해야 할 작업 -태그 이름으로 검색 – 완료된 작업으로 표시 작업 완료됨 표준 작업 관리자의 모든 능력을 당신을 vide; 이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당신의 컴퓨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그 이상 한 단계 간다. 네트워크 탭을 사용하면 컴퓨터의 네트워크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볼 수 있으므로 네트워크 연결을 사용하는 프로세스를 보여 줍니다. 이 도구는 어떤 프로그램이 대역폭을 사용하고 있는지 파악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PC에서 사용자의 로그인 시간, 사용자가 로그아웃한 시기에 대한 정보 및 발생하는 추가 상태 변경과 같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는 세션 뷰어도 있습니다. 시스템 정보 탭에서는 각 장치가 현재 사용 중인 드라이버를 포함하여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하드웨어에 대한 자세한 개요를 제공합니다. 스파이웨어 나 악성 코드로 인해 작업 관리자를 잃어 버리면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십시오 – 당신은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작업 관리자 DeLuxe 는 Windows와 함께 제공되는 주식 작업 관리자에 대한 강력한 대안입니다.

프로세스 모니터 작업 관리자 대체 프로세스 탐색기 작업 관리자 프로세스 서비스 사용, 우리는 작업 관리자 DeLuxe 우리가 제거 한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레지스트리 항목을 찾을 수 있었다 감동 했다. 구성 할 수있는 옵션이 많이 있으며 성능 탭은 시스템의 성능에 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버그가 있는 소프트웨어를 진단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세한 시스템 및 작업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jlehane3 8 월 29, 2009 / 버전: 작업 관리자 수정 2 보안 작업 관리자는 알려진 Windows 프로세스로 위장 할 수있는 바이러스와 트로이 목마를 노출, 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는 컴퓨터 의 속도를 느리게 할 수 있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