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이 일본 음악 산업이 어떻게 죽을 것인가…” 일본으로 가고 있다면, 도착하면 땅에 닿을 수 있도록 SIM 카드를 미리 주문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더 이상 공항에 착륙 어디로 가야할지 강조하고 어떤 계획이 가장 잘 작동하거나 최고의 거래인지 알아내는 데 더 이상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 그래서 CD를 구입, 아이 튠즈에 다운로드하고 멀리 던져. 간단한. CD를 구입하거나 레코드 가게에 들어간 지 수년이 지났습니다. 일본 CD는 약 Y3000, 또는 수입의 두 배 가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나는 요즘 아이들이 자신의 휴대 전화에 모든 돈을 지출하고 음악 마피아에 의해 갈취 rip-off 가격을 감당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엇? 가처분 소득이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일본의 사람들은 최신 SMAP 또는 기타 쓰레기 “생산” CD에 대해 4,000엔을 내고 싶지 않습니까? 충격을 받았어요. 일본어판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였던 맵이나 오프라인 기능은 없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그들이 당신이 그것을 했는지 모르는 경우 그들은 감옥에 당신을 던질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침해 하거나 인터넷에 당신을 감시 하는 법적 계약을 위반 하는 무료 경우에.

지옥, 그들은 기술적으로 그들이 훔치거나 당신이 다운로드 한 서버에 해킹 하는 경우 뭔가를 다운로드 하는 경우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그들은 당신에 게 파일을 자신을 보낼 경우 (catch-22 분명히 일본 법률에 따라 적용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아마 그들의 주요 방법). 모든 단계에서 사람들은 새로운 기술이 업계를 망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기록이있는 경우 아무도 라이브 공연에 갈 것, 아무도 그들이 라디오가있는 경우 음악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아무도 그들이 비디오를 볼 수 있다면 라디오를 들을 것입니다, 아무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 음악을 구입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기록을 가지고, 우리는 여전히 라디오를 가지고, 우리는 여전히 모든 것을 가지고있다. 일본에서는 원격으로 구할 수 없는 영화와 음악은 무엇인가요? 저는 일본에서 출판된 적이 없고 앞으로도 없을 인디 음악을 많이 듣습니다. TV는 내가이 10 년 동안 그들을 볼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들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보여줍니다. 나는 일본 사이트에서 워킹 데드 시즌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저를 보여. 내가 아마존 일본에서 Ginourmous의 새로운 음악을 얻을 수있는 저를 보여. 음악과 영화, TV만이 아닙니다.

게임! 게임 가격은 7,000엔 이상! 많은 게임 2 년 후 그들은 여전히 높은 모자입니다. 당신은 미국에 가서 5 $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왜 일본은 전반적으로 높은 개인 정보 보호를 가지고 궁금해? 그들은 9 인치 손톱과 라디오 머리를 봐야한다. 디지털 다운로드를 위해 원하는 모델을 지불하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좋은 CD와 수집가 버전을 원하는 경우에 사용할 수있는 더 비싼 버전이 있습니다. 기본을 배우고 계속 배우고 싶다면 프리미엄 버전을 구입하여 일본어 구문의 다른 배치에 액세스해야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개선을 계속하고 나는 일본에서 처음 여행자이 추천 할 것입니다. 전통적으로 HyperDia는 바탕 화면에서 사용했던 것입니다. 일본 철도 패스가 사용할 수있는 열차만 볼 수 있도록 검색에서 노조미와 미즈호 열차를 필터링 할 수있는 것과 같은 편리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것은 여전히 HyperDia를 사용하는 선호하는 방법이지만 스마트 폰에서 떨어져 사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앱 버전도 개발했습니다. 음악 판매부족으로 인해 낮은 가? 아니요. 음악 판매는 가격 때문에 그리고 소비자가 회사가 원하는 것을 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내려가고 있습니다.

불법 앨범을 다운로드한다고 해서 앨범을 구입하겠다는 뜻은 아닙니다. 일본에 처음 방문했을 때 나는 이것이 얼마나 좋을지 에 대해 회의적이었지만 대부분의 경우 Google에 기본설정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이 법안은 미국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일본 음악 산업이 지속적인 재정적 손실을 보고한 후 6월에 통과되었으며, 분석가들은 다운로드 10건 중 1건만이 합법적이라고 제안했습니다. 가격 :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지만 영어 기능을 잠금 해제하려면 지불이 필요합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