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카메라에 대한 캐논 EOS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할 수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용 약관의 세트와 함께 다운로드하려고하는 소프트웨어의 파일 설명을 얻을 것이다. 이용 약관에 동의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캐논 EOS 유틸리티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를 시작합니다. EOS 유틸리티는 EOS 카메라의 초기 소프트웨어 설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EOS 디지털 솔루션 디스크 소프트웨어는 이제 대중에게 사용할 수 있지만, 캐논은 상대적으로 늦게 발표, 자신의 번들 CD를 찾을 수없는 캐논 EOS 소유자는 포함 된 응용 프로그램 중 일부를 설치할 수있는 기회를 박탈했다 동안. 이 페이지에서 “드라이버 및 다운로드” 탭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시면 카메라의 소프트웨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OS 유틸리티 인터페이스는 매우 간단하지만 어떤 눈을 기쁘게하기에 충분히 세련된.

당신을 환영하는 첫 번째 화면인 컨트롤 카메라는 이미지 다운로드, 카메라 설정 또는 원격 촬영과 같은 여러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미지 폴더를 모니터링하여 반응성이 아닌 사전 예방적 방식으로 중복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EOS 유틸리티에 대한 검토는 아직 완료되지 않았지만 PC의 편집자에 의해 테스트되었으며 기능 목록이 컴파일되었습니다.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 소프트웨어 탭을 클릭하면 EOS 유틸리티 버튼이 나타납니다. EOS 유틸리티는 카메라 소프트웨어에 의해 제출 및 윈도우 캐논에 의해 사용할 수있는 프리웨어 EOS 업데이터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EOS 유틸리티를 사용하면 EOS 카메라에서 컴퓨터로 이미지를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한 번에 모든 이미지를 전송하거나 전송할 개별 이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디지털 사진 전문 및 이미지 브라우저 EX와 쉽게 통합됩니다. 에 이와 같은 , (주)에 이르렀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