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우리는 완전히 다른 접근 방식을 따르는 코넬 노트 예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방법과 달리 위에 표시된 구조는 가로 형식을 가합니다. 노트를 잘 아는 학생들을 위한 기술을 추천합니다. 코넬 노트를 사용하여 에세이를 준비하는 경우 개요 템플릿 아이디어를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코넬 노트를 복용 할 때 실수를 방지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십시오 : 요약하면, 코넬 노트 템플릿은 빨리 말하는 교사로부터 배울 때에도 속도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될 것입니다. 이것이 문제가 되지 않더라도 이 문서를 준비하면 생산적인 방법을 연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학습 요구에 가장 적합한 버전을 다운로드하고 모든 팝 퀴즈 또는 시험을 준비! 코넬 노트는 월터 Pauk에 의해 1950 년대에 다시 발명 된 시스템을 복용 노트입니다. 그는 코넬 대학의 교육 교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조직적인 방식으로 메모를 하기 위해 그에 의해 발명되었습니다. 그것은 그의 유명한 책 중 하나에 도입되었다, 대학에서 공부하는 방법. 코넬 노트 복용 방법 때문에이 책의 효과가되었다. 이 책은이 방법 및 기타 연구 전략에 대한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메모의 코넬 메소드 템플릿 예제는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PDF, PPT 등과 같은 많은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특히 학생인 경우 메모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노트는 나중에 시험을 공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제 코넬 노트를 작성하는 방법을 알고, 당신은 또한이 메모를 복용 특정 실수를 방지하는 법을 배워야한다. 코넬 노트는 일반적으로 연구를 위해 학생들 사이에서 사용되지만 다른 사람들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코넬 노트의 몇 가지 일반적인 용도를 확인하십시오. 기본적으로, 코넬 노트는 한 페이지 (일반적으로)에 세 섹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섹션은 큐, 메모 및 요약으로 지정됩니다.

학생들은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큐 섹션을 쉽게 채운 다음 노트 섹션에서 시간을 내어 메모를 계속할 수 있습니다. 요약 섹션은 이 학습 섹션을 요약하기 위해 마지막에 채워야 하는 부분입니다. 이 세 섹션을 별도로 검토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효과적인 노트 필기 시스템 중 하나는 Cornell 방법입니다. Cornell 노트 템플릿을 사용하면 수업 토론을 진행하고 필수 품을 동시에 추출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의 손길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인기있는 방법을 사용하여 몇 가지 템플릿을 만들었습니다, 모두는 사용자 정의 및 / 또는 아래에 인쇄 할 수 있습니다. 이 템플릿에 대 한, 우리는 몇 가지 다른 코넬 노트 예제에서 세부 정보를 결합 했습니다. 노트 를 구성하는 데 도움이, 그것은 노트 작성 영역에 대한 강조 제목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정보 축소에서 메모 작성, 기본 설정에 이르기까지 작성해야 할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코넬 노트의 목적은 학생들이 미래에 아주 잘 강의를 기억 할 수있는 방법으로 노트 를 쉽게 하는 것입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