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설치 프로그램 다운로드: 구글 크롬 웹 32 비트 | 구글 크롬 64 비트 | 프리웨어 다운로드: 구글 크롬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 32 비트 | 52.1 MB 다운로드: 구글 크롬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 64 비트 | 53.2 MB 다운로드: 구글 크롬 MSI 설치 윈도우에 대 한 설치 (자동 업데이트) 보기: 크롬 웹사이트 | v74.0.3729.108 릴리스 노트 구글 크롬은 인터넷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웹 브라우저입니다. 그것은 윈도우와 같은 여러 운영 체제에서 실행할 수있는 크로스 플랫폼 브라우저입니다, 리눅스, 맥 OS, 안드로이드, 그리고 아이폰 OS. 팁: 크롬에 대 한 대안을 찾고 있다면,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용 Chrome 브라우저를 배포하는 데 필수적인 도구를 사용하세요.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것과 동일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Chrome을 설치합니다. 관리자 계정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 Google에는 Chrome의 모든 파일이 미리 패키지된 전체 Chrome 오프라인 설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당신은 한 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나 실행. 그것은 즉시 일반 크롬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그것을 얻을 수 있는 분명 하지 않다.

표범을 조심하라는 표지판 뒤에 있는 은유적인 파일 캐비닛에서 찾아야 합니다. 이 링크 (크롬 오프라인 독립 실행형 설치 프로그램)로 이동하면 오프라인 크롬 설치 프로그램 광고 관련 파일을 한 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크기면에서 약 50MB틱이 될 것이며, 더 이상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Chrome 엔터프라이즈 관리자 포럼에서 IT 영웅을 찾습니다. 크롬은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자동 설치). 이를 위해 자동 설치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ninite.com. Chrome의 자동 다운로드 및 설치를 위해 아래 실행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그것은 자동 무인 설치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것은 구글 크롬의 64 비트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32 비트에 대 한, 다음 링크를 사용 하 여: 설치 프로그램 떨어져 크롬을 공유 하는 것에 대 한 많은 감사, 브라 보 ITT 사이트.

Chrome 브라우저 클라우드 관리를 통해 하나의 중앙 클라우드 콘솔을 통해 Windows, Mac 및 Linux에서 보안을 유지하고 수백 개의 정책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설치된 브라우저 버전을 확인하려면 Google 크롬에 대해 도움말로 이동하세요. 창에 현재 컴퓨터에 설치된 Chrome 버전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일반 다운로드 페이지에 착륙하는 경우 정상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이 비슷해 보이지만 특별한 태그는 어떤 태그가 가장 적합한지 알려줍니다. Windows를 사용 하는 경우 10, 웹 브라우저를 사용 하지 않고 크롬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 하는 PowerShell에서 다음 명령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구글 크롬은 빠른, 무료 웹 브라우저.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