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novo Vantage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했기 때문에 더 이상 배터리 충전 임계값의 비활성화 설정을 찾을 수 없으며 더 이상 설정에 액세스할 수 없기 때문에 충전 용량이 1에서 80%로 영구적으로 감소했습니다. 사용 또는 비활성화에 대해 작업하십시오. 나는 레노버 Vantage를 제거하려고하지만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말도 안돼. Lenovo Vantage는 사용자에게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하며 Windows 10에서 실행되는 Lenovo 랩톱에서 문제를 식별하기 위한 진단 기능을 제공합니다. 레노버 설정은 은퇴있어, 좋은, 우리는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 물건을 가지고. 그러나 활성화된 기능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더라도 배터리 충전 임계값과 같은 특정 기능이 더 이상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노트북은 여전히 100 %로 충전합니다. EasyResume 및 비행기 전원 모드와 같은 문제 (비행에서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다).

씽크밴티지 시스템 업데이트를 대체하기 위한 괜찮아요. (어느 쪽이든 생각이 없습니다.) 1) “레노버 ID 자격 증명 필요” – “이 장치의 Lenovo 앱 및 기능에 액세스하는 데 필요한 로그인”이라는 두 가지 사항을 정기적으로 spams합니다. (나는이 프로그램 이외의 아무도 없다) 2) 레노버 와이파이 보안,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또는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의미있는 데이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정말 그것을 켜야한다, 보안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에서 설정을 아직 찾지 못하여 이 두 가지 기능이 다시 제공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또한 Lenovo Vantage를 사용하면 응용 프로그램에서 제공하는 개인 정보 화 기능으로 인해 장치를 안전하게 유지할 수 있는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 기능에 따르면 사용자가 직면한 문제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채택한 솔루션에 따라 권장 사항 및 제안 사항이 사용자에게 제공됩니다. 안녕 모두,윈도우 는 특정 Vlan의에 비활성화에 저장하지만 난 같은 Vantage “오프라인”을 설치하는 다음을 발견 : https://support.lenovo.com/gb/en/solutions/hf003321 오늘의 최신 버전은 여기에있다 : https://download.lenovo.com/pccbbs//thinkvantage_en/metroapps/Vantage/LenovoVantage_4.27.32.0.zip 6,400 + 의견과 26,000 + 리뷰, 우리는 지난 몇 년 동안 모두 들었어요. 그것의 느린, 것 들 이상한, 그것은 도움이, 그리고 심지어 그것은 멋진 (우리는 브래드를 보고 있어!). 모든 릴리스에서 우리는 품질, 성능 및 유용성에 집중하도록 팀을 강화했습니다. 그리고 지난 12개월 동안 봉투를 밀어내고 크게 개선했지만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