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폴더를 분실했습니다. 다음은 나를 위해 정말 쉽게 일했다 : 일반적으로 다운로드 아이콘이 실수로 도크에서 삭제되었기 때문에 Mac Dock에서 사라집니다. 물론 의도적일 수도 있지만, 사용자는 실수로 아이콘을 클릭하고 드래그하여 Dock에서 아이콘을 제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플랫아이콘전용으로 만든 아이콘을 표시합니다. 기여없이 구독하십시오. 걱정하지 마세요, Mac에서 도크에 다시 다운로드 아이콘을 얻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Mac OS용 Dock에서 사용자가 폴더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다운로드한 파일에 빠르게 액세스하는 데 매우 편리하므로 실수로 Dock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삭제했거나 다른 이유로 Mac Dock에서 다운로드 폴더가 누락된 경우 을 사용하여 원래 Dock 위치로 복원할 수 있습니다. 2,449,000 개 이상의 프리미엄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얻을 무엇이든 다운로드, 때마다 취소 1. 파인더를 엽니다. 2. 화면의 상단, 왼쪽 모서리 : “찾기”를 클릭합니다 (그것은 애플 아이콘의 오른쪽에있습니다). 3.

“환경 설정”4를 클릭합니다. 드롭다운 메뉴가 5를 엽니다. “사이드바” 6을 선택합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하지 드물다, 다운로드 아이콘은 다른 문제 또는 시스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Mac의 Dock에서 사라집니다. 삭제된 다운로드 아이콘을 Dock으로 복원하는 방법은 위에서 설명한 것과 동일한 방법입니다. 이 단계는 Mac OS의 모든 버전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다시 Dock으로 반환합니다: 다운로드 폴더는 Dock에서 탈출했으며 지침에 설명된 대로 반환되지 않습니다. 다른 제안? 지침을 따랐다. 아무것도 일어나지 않았어. 다운로드 폴더는 도크에 자신을 배치하지 않습니다. ? Dock에서 다운로드 폴더를 사용하는 것은 매우 편리하지만 파일 검색, 키보드 단축키 등을 사용하여 Finder의 디렉토리로 탐색하는 여러 방법을 포함하여 Mac에서 다운로드에 액세스하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Mac의 Dock에 항목을 다시 추가하는 단계를 사용하는 것처럼 Mac Dock에서 아이콘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내 딸 맥북에 어에 아이콘 표시 줄에 다운로드 폴더를 배치 하려고 하지만 그것은 단지 작은 문서로 표시 됩니다. 폴더 아이콘처럼 보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작은 문서” 아이콘을 제어하고 메뉴의 화면으로 표시 섹션에서 폴더를 선택합니다. 물론 또 다른 옵션은 또한 다운로드 디렉토리를 포함 할 기본 아이콘 세트로 맥 OS 독을 재설정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 또한 만들어진 다른 모든 독 사용자 정의를 지웁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 배열을 포함, 그래서 그 대부분의 이상적. 문제 해결 단계로 가장 좋습니다. 난 그냥 홈 폴더를 유지, 있는 내가 모든 내 폴더에 액세스, 뿐만 아니라 다운로드 하나. 마침내.. 감사합니다! 오 너무 중요한 `라인`쓰레기통 수 … 어! 폴더를 복원 한 후 `팬보기`로 돌아가지 않았지만 보기를 사용하기 어려운 다른 엉뚱한 두 (wack-a-doo)로 돌아갑니다.

나는 `폴더 아이콘을 클릭 제어`에 대한 다른 코멘트에 대한 답변에서이것에 대한 힌트를 발견하고 거기에 나는 원래의 방식으로 모든 것을 반환 `팬보기`옵션을 발견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