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owersoft 무료 온라인 오디오 편집기는 신속하게 오디오를 편집 할 수있는 효과적인 온라인 오디오 편집기입니다. 오디오를 잘라내고, 복사하고, 붙여넣기, 잘라내고, 병합하고, 분할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많은 오디오 효과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및 오디오를 혼합. MP3, WAV AAC, FLAC, M4A 등 다양한 오디오 포맷을 지원합니다. Apowersoft 무료 온라인 오디오 편집기를 사용하려면, 당신은 다운로드하고 작은 런처 EXE 파일을 실행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응용 프로그램 실행”을 클릭하여 편집기를 엽니다. 파일을 열려면 “오디오 파일을 로드하십시오”를 클릭합니다. “편집” 메뉴에서 필요한 편집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도구” 메뉴는 몇 가지 고급 기능을 제공합니다. 편집은 매우 정확합니다 (밀리초 정밀도). “내보내기 소리…” 하단의 버튼은 몇 가지 선택적 출력 형식과 품질 사전 설정으로 파일을 저장하고 출력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금, 오디오 편집은 Apowersoft 무료 온라인 오디오 편집기와 간단하고 쉽습니다.

당신은 런처를 설치하고 한 번의 클릭으로 Apowersoft 온라인 오디오 편집기를 액세스 할 필요가있다. Apowersoft의 기능은 – 일단 당신이 AndroSound 오디오 편집기를 열면, 그것은 당신에게 두 개의 버튼을 보여줍니다 : 음악과 비디오. 음악 탭으로 목록에서 음악을 가져옵니다. 목록에는 다른 폴더에 표시하는 대신 모든 오디오 파일이 표시됩니다. 오디오 파일을 더 쉽게 가져오려면 제목/아티스트/크기/기간/날짜별로 정렬할 수 있으며 오디오 파일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탭하여 비디오를 가져올 수도 있지만 많은 동영상 형식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형식은 코덱사 이유로 편집 후 사운드를 잃을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오디오 편집기는 오디오 파일을 기록하고 편집 할 수있는 실험오디오 편집기입니다. 빠른 피드백을 위해 재생되는 동안 오디오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Google 드라이브에서 프로젝트를 만들고 크롬 또는 파이어 폭스 내에서 프로젝트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커터는 온라인 오디오 절단을위한 간단한 도구입니다.

그것은 40 초 M4R 아이폰 벨소리로 오디오를 출력 할 수 있습니다. “파일 열기” 버튼을 클릭하여 오디오를 가져옵니다. 또는 Google 드라이브, 드롭박스 또는 URL에서 오디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오디오의 시작과 끝 위에 있는 페이드 인 및 페이드 아웃 버튼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재생하고 오디오뿐만 아니라 왼쪽과 오른쪽 화살표를 재생하고 중지 공간을 사용하여 마커를 이동, 정확한 선택을 가능하게 할 수 있습니다. 부품 선택을 마치면 출력 형식을 선택합니다. 아이폰에 대 한 벨소리를 만들 필요가 있는 경우,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클릭 하는 “아이폰 벨소리” 버튼. 절단을 시작하려면 “잘라내기”를 클릭하고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오디오 파일을 가져옵니다.

오디오 에볼루션 모바일 스튜디오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강력한 오디오 및 MIDI 녹음 및 편집 스튜디오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것은 250 개 이상의 오디오 및 MIDI 인터페이스에 대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음악가가 피아노 롤 / 외부 MIDI 키보드와 비트 와 신디사이저 트랙을 만들 수 있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