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 일본에서 중국으로 뻗어 나가는 전문적인 활동을 위한 이러한 확장된 공간은 앞의 두 예에서와 같이 특히 성공한 소수의 사람들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번역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소기업, 중국에서 숙련 된 노동을 모집하기위한 고용 기관, 또는 결혼 기관을 시작한 많은 중국인이 있습니다. 이러한 더 겸손한 다국적 기업가는 중국의 경제 자원의 성장 힘에 의해 자신의 활동을 확장에 도움이된다; 그리고 그들은 두 나라 사이를 자주 여행합니다. 22 최근 몇 년 동안 개발 된 또 다른 입국 메커니즘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일하기위한 비자의 취득입니다. 이러한 유형의 비자로 들어온 주민 수는 1998년 931명에서 2002년 2,762명으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공식적인 증가에도 불구하고, 이 지위를 가진 일본에 거주하는 중국인의 비율은 여전히 적습니다(표 2 및 4 참조). 오랜 시간 동안, 필리핀은 가장 높은 표현을했다. 비자의이 유형은 바 여주인으로 고용 된 여성에 주로 적용, 심지어 매춘부로. 이 분야의 직원들은 모두 엔터테인먼트 비자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며 상황이 얼마나 빨리 발전하고 있는지 측정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국 여성 매춘은 확실히 도쿄에서 점점 더 눈에 띈다. 결혼 이혼이 확산되는 것 이상으로, 엔터테인먼트 비자의 증가는 새로운 중국인 입국자의 사회적 지위가 낮아지는 것을 나타내며, 일부 개인에게는 어떤 상황에서도 일자리를 잃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995년 현재, 이 학교의 교사 대부분은 일본에서 태어난 중국인입니다.

그 해에 중국인 학교에 자녀를 보내는 일본인 가족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중국어 학교의 다른 학생들은 중국어와 일본인부모가 혼재된 일본어, 중국인 부모와 함께 하는 일본인 자녀, 해외에서 온 귀국자입니다. 【17】선야센은 1898년에 요코하마 중문학교를 설립했다. 1952년에는 본토에 연계된 요코하마 야마테 중국 학교와 ROC가 연계한 요코하마 해외 중국어 학교로 분할되었습니다. 고베 중화학교는 중국 본토를 지향합니다. [14] 오사카 시중학교는 오사카 나니와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 도쿄 중문학교도 있습니다. 28다국적 기업가들은 입양된 국가와 출신 국가, 때로는 제3국의 상호 보완적인 역량을 지니고 있습니다. 왕진의 기사는 같은 문제에서 정보 기술 (IT) 부문에서 일본의 중국 기업가의 경우를 보여줍니다 – 아마도 그 나라에서 가장 선호하는 분야. IT 회사 EPS는 1980년대에 일본 대학을 졸업하고 일본에서 성공한 후 중국으로 다시 활동한 중국 학생들이 어떻게 활동했는지 를 잘 보여줍니다. EPS는 중국에서 온 신입사에 의해 1991년 도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이 회사는 1,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998년에 증권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북경과 상하이에 지점을 열었습니다14. IT 부문에는 많은 중국 다국적 기업가가 있지만 다양한 활동에도 참여하고 있습니다. 일본 최초의 중국 TV 채널을 설립한 M.의 사례를 다지마 준코로부터 빌려드립니다15. 그녀는 1988년에 도착하여 어학원에 입학한 후 회계학으로 단기 대학 과정에 다녔습니다. 1992년에 졸업한 그녀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중국 신문을 설립했습니다. 여행 서비스, 부동산 및 행정 서비스를 포함하도록 다양한 활동이 확대되었습니다. 1997년, 그녀는 일본 최초의 중국어 텔레비전 채널을 개설했으며, 현재 는 20,000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같은 시기에 그녀는 상하이에서 창업하여 일본 이민자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인터넷을 통해 뉴스를 제공하거나 중국에 있는 가족들을 일본에 있는 친척들과 재결합시키기 위한 행사를 조직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Filed under: Uncategorized

Like this post? Subscribe to my RSS feed and get loads more!